안녕하세요 두폴더폭군입니다.
수익을 보려면 적중을 해야죠
되도않는 고배당만 노리지말고
확실하고 안전한 조합으로 수익보세요 !
그냥 속는셈치고 따라오시면 후회안하십니다.
폴더수를 줄이고 가장 안전한 경기들로만
2폴더씩 조합하여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꾸준한 수익 어려운 거 없습니다.
2022.09.23 금 03:45
네이션스리그
폴란드 VS 네덜란드
폴란드는 이번 네이션스리그에서는 부진한 상태다. 현재 상황으로는 남은 두경기를 통해 리그A에 잔류하는쪽으로 가닥을 잡아야 하는 상황으로 보여진다. 최종 라운드가 승점 3점차인 웨일즈이기 때문에 이번 매치업에서 승점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웨일즈가 벨기에 원정에서 패할 경우 폴란드는 승점 1점만 추가하면 리그A 잔류가 확정된다. 홈이지만 상대가 네덜란드라는 점에서는 수비에 무게를 두며 웨일즈의 상황을 주시하며 경기 운영을 할 것으로 보인다. 주력들이 대부분 큰 이탈 없이 소집된 가운데 주포 레반도프스키가 현재 폼이 매우 좋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부상이 잦았던 밀리크도 유벤투스로 이적한 이후 폼이 살아나며 상승 흐름을 타고 팀에 합류한만큼 레반도프스키에 대한 의존도도 다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네이션스리그에서는 폴란드가 수비에서도 매경기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불안했기 때문에 얼마만큼 네덜란드의 공격진을 틀어막느냐도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선두를 달리고 있는 네덜란드는 벨기에가 승점 3점차로 추격중이기 때문에 최종 라운드가 벨기에전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폴란드전을 반드시 잡아야 심리적 압박을 줄일 수 있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네덜란드는 실점을 다소 많이 허용했지만 4경기 11득점으로 공격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 최근 데파이도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어 공격라인은 이번 일정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만하다. 아약스로 이적한 베르바인도 현재 폼이 매우 좋은 상태, 루크데용, 말렌, 단주마등 공격에서 일부 이탈이 있었고 베이날둠이 부상으로 합류하지 못하는등 전력 손실이 없지 않지만 미드필드라인도 프랭키데용, 베르하위스, 클라센, 데룬등이 모두 정상 투입 가능하고 현재 시즌초반 미드필드에서 가장 좋은 폼은 아탈란타의 쿠프메이너스다. 이번 매치업 선발 투입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수비라인은 늘 그렇듯 반다이크를 중심으로 데리흐트 그리고 말라시아, 둠프리스가 배치될 것으로 보인다.
양팀 모두 최종 라운드가 플옵행이냐 강등이냐를 놓고 격돌하는 상대들을 만나기 때문에 이번 매치업이 매우 중요한 상태다, 폴란드가 홈인만큼 다소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겠으나 이번 대회에서 네덜란드의 기세가 만만치 않아 어려움이 예상된다.
(홈패 60%, 홈무 40%)
핸디캡, 언더오버
양팀 주력 공격진들의 폼이 현재 상승세를 타고 있기 때문에 1골 싸움으로 가지 않을 것으로 점쳐진다.
(폴란드 1,2 , 네덜란드 1,2) 오버스코어
2022.09.23 금 03:45
네이션스리그
리투아니아 VS 페로제도
4전전패중인 리투아티아는 이번 파로제노 그리고 이어지는 룩셈부르크전을 모두 잡아야 강등을 피할 수 있는 상황. 이번 파로제도전을 잡지 못한다면 승강플옵행으로 밀려나게 된다. 총력전을 펼쳐야 하는데 에이스 체르니크를 제외하면 공격에서 이번 대회에 두곽을 보여준 선수들이 없다는 것이 문제다. 여기에 4경기 12실점으로 수비도 최악인 상태, 홈경기인만큼 공격진은 그래도 지난 4경기때보다는 잔류를 위해 적극적인 경기운영을 할 것으로 보여 파로제도를 상대로 득점에 대한 기대치가 없지 않지만 수비 안정감이 떨어지는 만큼 이기기 위해 공격적으로 나왔을 경우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 또한 높기 때문에 주력들이 대부분 합류한 상태에서 얼마만큼 파로제도의 공격을 틀어막느냐도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초반 2연패로 출발했던 페로제도는 이후 약체팀들간의 매치업이었던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를 상대로 1승1무를 챙기며 잔류 가능성을 높였다. 이번 매치업에서 승점 1점만 추가한다면 잔류가 사실상 확정되는 만큼 최종 라운드다 강팀 터키라는 점을 고려했을때 리투아니아를 상대로 수비적인 자세가 예상된다. 그래도 전력차가 크지 않은 매치업에서는 공격진의 폼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6월에 맹활약했던 주포 올센을 비롯해 미드필드에서 지원 사격이 나쁘지 않은 바탈리오, 해리슨, 애드문드손의 역습 대응이 예상된다.
반드시 이겨야 반전을 노릴 수 있는 리투아니아로서는 홈인만큼 공격적으로 나오는 상황이 불가피하다. 페로제도의 이번 조별라운드 경기력이라면 그래도 방어는 가능하 것으로 예쌍된다.
(홈무 65%, 홈패 35%)
핸디캡, 언더오버
파로제도가 얼마만큼 방어를 하느냐가 관건이지만 기본적으로 양팀 모두 수비가 탄탄한 전력은 아닌데다가 리투아니아로서는 반드시 이겨야 하는 만큼 공격적으로 나올 경우 파로제도의 역습도 제법 먹혀들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다.
(리투아니아 1,2 , 파로제도 1,2) 오버스코어
진짜 꾸준한 수익?
어려운 거 하나도 없습니다.
이제 더 이상 부족한 정보와 감으로
배팅하시는 일 없으셔야 합니다.
속는셈치고 아래 이미지 클릭하여
함께 수익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폭군)주력 분석픽 실시간 공유중! 의 댓글 (8개)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