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경기는 25일 09:00 에 있을 멤피스와 인디애나의 경기 입니다.
홈 팀 멤피스는 백투백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전날 브루클린에게 승리하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 모란트의 부상이 길어지고 있지만 브룩스와 벤이 안정된 득점으로 전력을 잘 유지하고 있는 중 입니다. 리바운드에 강하며 기본적인 수비력도 뒷받침이 되고 있기에 모란트가 없는 일정이지만 인디애나를 상대로 충분히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 이라 보여집니다.
원정 팀 인디애나는 직전경기 새크라멘토를 만나 패 했습니다. 이날 주전 모두가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었지만 전력적 열세를 극복하진 못 했습니다. 장기 부상자가 많은 상태에서 로테이션의 폭이 좁아 매번 승리까지는 거두지 못 하는 아쉬운 모습 입니다. 여기에 원체 수비적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기에 모란트가 빠진 멤피스라 하더라도 득점을 제어하기는 쉽지 않을 것 이라 예상 합니다.
모란트가 빠진 멤피스라 하더라도 인디애나가 전력상 우위를 점할 순 없습니다. 전체적인 공수 밸런스와 벤치자원 마저 멤피스가 앞서기에 백투백 체력부담을 안고 있더라도 인디애나가 넘어서기는 무리라고 보여집니다. 인디애나의 수비가 허술하다 하더라도 멤피스의 일정이 타이트하기에 언오버 접근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두번째 경기는 25일 09:00 에 있을 밀워키와 워싱턴의 경기 입니다.
밀워키는 지난 시카고전에서 쿤보를 중심으로 전 주전 멤버가 두자릿수 득점을 올리며 대승을 거뒀습니다. 골밑과 외곽 모두 너무나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앞 선 일정 가비지 게임으로 주전들의 체력 안배까지 잘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워싱턴은 지난 휴스턴전에서 패하며 8경기 1승 7패로 처참한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포르징기스를 제외한 선수들이 모두 부진하고 있기에 부진의 골은 더욱 깊어질 것 이라 예상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포르징기스를 뒷받침 해줘야할 브래들리빌과 쿠즈마 마저 부상으로 빠져있기에 더욱 희망은 없어 보입니다.
공수 밸런스가 최악으로 무너져버린 워싱턴이며 부상자까지 안고있는 상태 입니다. 쿤보 하나만으로도 워싱턴은 부담이 큰 일정 이지만 현재 밀워키는 공수양면에서 모자란 구석이 없습니다. 밀워키의 대승이 예상 됩니다.
스포츠 기록 분석연구원 박수홍 [3월25일 NBA] 의 댓글 (5개)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