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분석법
파워볼에서 높은 승률을 기대하기 위해 중요한 첫 번째가 바로 구간과 패턴을 읽는 것입니다.
파워볼은 24시간 진행되며 5분 게임으로 하루에 1~288회차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회차를 거듭하다 보면 특정 회차마다 발생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 분석은 높은 수익을 위해 필수적인 부분이니 어떤 패턴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줄 구간 : 토토 용어로 줄 구간이라고도 하며 똑같은 배팅이 연속적으로 나올 때 쓰는 용어입니다.
그림처럼 84회차부터 90회차까지 7번 동일하게 짝, 104회차부터 111회차까지 홀로 8번이 나왔습니다.
파워볼 줄 구간은 분석한 결과 288회차 중 최소 15% 이상의 비율로 나오는 만큼 꼭 알아두셔야 하며 고수익을 위해 놓쳐서는 안되는 배팅 방법입니다.
2. 장줄 이후의 패턴 : 만약 장줄을 타다가 줄이 끊기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잠시 쉬는 것이 맞을까? 이런 생각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랜 시간 파워볼 통계표를 분석한 결과 5회차 이상의 장줄 이후에 새로운 패턴이 시작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3. 회차 밸런스 분석법 : 밸런스 배팅 법이란 해당 회차에 일반볼 홀이 99만 원이 배팅돼있고 일반볼 짝에 100만 원이 배팅돼있다면 만 원의 차이로 덜 실린 일반볼 홀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 심리를 반대로 역이용하는 배팅 방법입니다.
무려 짝이 42번이 더 나왔고 확률상 홀에 비해 14.58%로 높게 나온 상황입니다.
최근 회차를 보면 약간의 줄 이후에 짧은 퐁당이 6번이 나온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93~195까지 짧은 줄 이후에 퐁당 구간입니다. 이전 그림상 일반 사람들의 생각으론 이미 여러 번의 퐁당 구간이 나왔고 홀에 비해 짝이 42번이나 더 나왔으니 홀 줄이 나올 수 있다는 생각에 홀 배팅에 더 많은 금액이 몰릴 거라고 생각할 겁니다.
이러한 심리를 이용하여 역발상으로 상대적으로 금액이 덜 실린 짝에 배팅 하는 방법을 밸런스 분석 배팅이라고 합니다.
파워볼 분석법 의 댓글 (6개)
삭제된 사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