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존재하는 어떤 게임든지 간에 게임방식과 패턴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수익보기 위한 첫 걸음입니다.
어떤 기준으로 패턴을 파악해야 하는가, 복잡한 결과값들 사이 어떤 패턴이 존재하는가, 현재 나온 값들이 패턴을 형성하고 있는가 등의 다양한 의문을 가진 뒤 여러요소들을 판단해야 합니다.
먼저, 가장 대표적인 4가지 패턴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홀짝’ 패턴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같은 결과값이 5번 이상 나오는 것으로 ‘짝짝짝짝짝’이 이에 해당됩니다.
물론 장줄 회차인지 통수 회차인지 잘 판단해야 하며, 홀 또는 짝이라는 결과가 다섯 번 연속으로 나왔다면 그 때 배팅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말 그대로 반대 결과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경우를 일컫는 것으로 “홀짝홀짝홀짝” 처럼 결과가 교차적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퐁당 패턴이 나왔을 경우엔 세 번의 연속된 구간이 나왔을 경우(ex/홀짝x3) 배팅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무늬를 종이에 찍어 다른 표면에 그대로 옮기는 회화기법을 뜻하며, 양 쪽이 서로 그림이 같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줄 하나를 기준으로 잡은 뒤 반으로 접는 가정을 했을 때 기준의 양 쪽이 서로 모양이 같은 패턴을 말합니다.
이미 값이 나온 곳을 기준으로 동일한 결과가 등장하는 구간이므로 앞으로 등장할 값을 쉽게 예측 가능합니다.
데칼코마니의 반대되는 의미이며, 중심이 될 축을 두 줄로 잡고 접는 가정을 했을 경우 홀과 짝이 교차되며 포개지는 그림을 뜻합니다.
위에서 살펴본 대표적인 패턴 4가지는 자주 흔히 등장하는 패턴들이기에 응용하면서 익혀둔다면 배팅 생활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외에 존재하는 복잡한 패턴들을 읽어내기엔 하늘의 별따기와 같은 수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며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어야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읽는 방법과 정보를 연습하신 뒤 패턴을 파악하는 공부를 해야합니다.
파워볼 패턴 익히는 노하우 의 댓글 (7개)
삭제된 사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