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워볼 진이에요~
파워볼은 낮은 배당이 측정돼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닌, 홀,짝패턴과 언더오바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돼어있는 A, B, C, D 구간을 적중시키는 게임입니다.
사다리로 예를 들어 설명을 해드리면 홀,짝을 적중시키기 위해서, 좌사(홀), 좌삼(짝), 우사(짝), 우삼(홀) 이렇게 4가지에 패턴들이 존재하듯 파워볼에 경우, 언더 짝 = A ,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이렇게 4가지에 패턴이 존재합 니다.
위에 말씀드린 4가지 패턴은 확률상 가장 많이 나오는 족보 패턴이고, 다른구간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적중 하더라도 파워볼에 구간 배당측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낮은배당이 2.85배당 높은배당이 4.30 배당이기 때문에, 금액조절방식이나 마틴, 루틴을 적용해서 배팅한다면, 승= 50% 패= 50% 확률로 봤을때, 무조건 수익이 나는 구도 이며, 손해는 보이지 않는 구도로 되어 있습니다.
A, B, C, D 구간 별 매일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로 봤을때, 2.85 배당인 A, D 구간이 평균 55~60% 4.30 배당인 B, C 구간이 평균 40~45%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분석법에 대해서…
파워볼구간 언더 오바로 봤을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 때 오바 입니다.
A,B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 나올 확률= 40% 짝이 나올 확률= 60% 로 구간 A (0,1,2)가 나올 확률= 26.84%, 구간 B (3,4)가 나올 확률= 21.53% 입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D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 분석 상으로 오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구간 C(5,6,7)가 나올 확률= 22.36%, 구간 D(29.73%) 입니다.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오바에 짝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이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 시켰는데, 다음회차에 언더나 오바가 확실하게 예상이 되지만, 홀 ,짝이 뭐가 나올지 예상이 잘되지 않을 때는, 빨간 동그라미로 쳐져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설명해드린 족보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를 실제로 도입해보았을 때, 가장 이상적인 수익이 나는 구도 입니다.
파워볼 분석법 (구간 A, B, C, D 편) 분석 의 댓글 (7개)
삭제된 사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