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파워볼 패턴 분석법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당!
파워볼은 총 3 가지 종목으로 나뉘게 됩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언오바 입니다.
대 중 소 라던지 3 방향이상 게임은 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기에 어떤 걸 선택하냐에 따른 큰 의미가 없습니다.
tip을 드리자면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75%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낸다고 해도 될 정도로 확률이 높다는 말 이에용!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50 : 50 확률의 찍기식 패턴은 말 그대로 운에 치중하기에 적중률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홀홀홀홀 식의 짝줄만 말하는것이 아닌 연타성으로 들어 맞는 모든 패턴 줄을 말하는 것 입니다.
ex)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 구간 역시 퐁당 줄로 봅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합니다.
이런 연속적인 구간 줄의 패턴을 알아야만 수익을 낼 수 있다는 말 입니다.
패턴을 모른체 단순한 감으로 찍게 되었을때 운좋게 한 두개 맞아 떨어질 순 있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알고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패턴을 알고 긴 줄을 읽게되면 연타로 4~5 개 이상을 먹을수있게 되는겁니다.
아무리 안되는 날이라도 딱 3~4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는게 파워볼 입니다.
줄 타이밍을 잘 잡는다 그럼 여기서 모든것을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ex) 10만원 으로 배팅을 출발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상황에서 5만원이 손실이 난 상황이며 현재 홀4개의 줄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면,
여기서 짝으로 꺽어서 먹으려 든다면 무조건 5만원 을 한번에 배팅해야 하고
정말 딱 50 : 50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 때 저 홀 줄이 장줄이라 한다면 중간에 낀 4번째 5번째
혹은 6번째 7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번 확실히 먹고 복구 할수 있게됩니다.
확률상으로 본다면 50 : 50 이긴 해도 줄이 끝나고 나서 내역을 보면
80%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더라면 끝없이 손실이 나게 되어 첫 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물론 많은 자금으로 열 줄 혹은 열다섯 줄이든 전부 마틴을 쳤다면 지진 않았겠지만
현실적으로 여섯 줄 이상만 나와도 거의 99% 죽습니다.
이와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거의 이득을 보게 됩니다.
줄을 탈 때는 4만 원 3만 원 2만 5천 원 2만 원 1만 8천 원 이런 식으로 하향 배팅을 하는게 원칙입니다.
이 정도로 배팅해도 꽤 이득을 보게 되죠,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꺾이기 전까지 단 하나만이라도 먹으면 이득을 크게 낼 수 있다는 것이죠
꿀 Tip: 퐁당과 장줄은 이렇게 구별하세요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야 터득할 수 있는데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 겁니다.
먹거나 혹은 죽거나 그것이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면 다음 홀 구간에서는 크게 먹어야 한다는 말이죠
홀 홀 두 개째 줄이 올라가고 있다면 3번째 홀이 올라갈 때 크게 먹어야 되고요.
금액 조절을 항상 첫 타 두 타 보단 세 번째에 크게 올려 적중시키고
4번째부터는 하향 배팅을 하며 이윤을 챙기며 마감을 하는 것입니다.
꿀 Tip: 퐁당과 장줄은 이렇게 구별하세요 의 댓글 (7개)
삭제된 사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