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파악하기 위해소눈 기본적으로 게임 진행방식을 알아야 합니다. 매 게임의 회차마다 5개의 “일반공”과 1개의 “파워공”이 선택되는 방식입니다. 일반볼은 1~28의 숫자가 적혀있으며 파워볼은 0~9의 숫자로 적혀있습니다. 볼이 가진 숫자를 가 계산하여 예상한 결과에 배팅합니다. 적중 시 당첨금을 수령합니다.
6개 공 중에서 5개 일반 공의 숫자를 더한 값을 계산하여 결과가 소/중/대 세 가지 선택지 중 어디에 속하는지에 예측하는 것 입니다. ‘소’는 일반볼 합이 15~64, ‘중’은 일반볼 합이 65~80, ‘대’는 일반볼 합이 81~130 사이의 결과값 입니다. 이에 따라 예상되는 값에 배팅해 적중하면 당첨입니다.
일반볼 숫자의 더해진 값에 따라 결정됩니다.
A구간 15~35 / B구간 36~49 / C구간 50~57
D구간 58~65 / E구간 66~78 / F구간 79~130
일반 볼 숫자를 합했을 때 홀, 짝 중 어디에 속하는 지 예측합니다.
숫자 0~2는 A, 3~4는 B, 5~6는 C, 7~8는 D입니다. 위 내용처럼 다양한 게임에서 예상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고 적중했을 때에는 그의 배당에 따른 당첨금을 수령하게 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소중대’, ‘구간’, ‘홀짝’, ‘파워볼’ 등의 종목 중에서 하고싶은 게임을 선택해 배팅할 수 있으며 중복 배팅도 가능합니다.
단, ‘소중대’와 ‘구간’ 종목은 값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 두 종목은 중복 배팅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쉽게 풀이해보자면 Site와 작업자 사이에서 계약을 맺고 가장 적게 배팅된 곳에 무조건 당첨이 되도록 하는 조작입다. 특히 빠르게 진행되는 스피드한 게임이기에 이 부분에서 흥미를 느껴 사다리나 파워볼같은 종목으로 전향하고 또는 틈틈히 즐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추세입니다. 이렇게 Power Ball 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함에 따라서 밸런스 작업 또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각 게임의 로직에 의해 승률이 체크되고 겉으로 보기에는 확률 게임이지만 실제 송출되는 결과들을 조사해보면 특정 숫자가 꽤나 자주 나오기도 하고 반대로 어떤 숫자는 거의 나오지 않다시피 하는 등 결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밸런스가 가능한거 아니냐’, ‘밸런스 때문에 수익이 날 수 없는 구조의 게임이 아니냐” 등의 말이 많습니다. 그리고 밸런스 작업을 의뢰해 본인 수익을 요청하게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어떤 방법이든 간에 결국 사람과의 신뢰가 바탕이 되는 문제이기에 밸런스 작업이 이루어진 그 끝에는 손실을 보거나 사이트 폐쇄로 이어지기 마련입니다. 자연적인 확률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밖에 없으므로 모든 숫자가 골고루 나오는 상황이 아님에도 밸런스 작업이라는 판단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니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며 파워볼 필승법 을 배우셔서 그 알고리즘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배팅을 통해 꾸준한 수익으로서 안전성을 높여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파워볼 밸런스란?????? 의 댓글 (1개)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