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확률게임의 경우, 배당의 비밀만 잘 파악한다면 카지노 혹은 딜러를 이길 수 있게됩니다.
선택지가 두개뿐이고, 그 두 선택지가 나올 확률이 반반일때, 즉, 각각 50%일 때에는 배당이 2가 기준이 됩니다. 선택지가 나올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기준 배당이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 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
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 즉,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초록색 5%에 해당하는 기준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
그러나, 기준 배당에서 조금 낮은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 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즉,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만일 배당이 2.3이라고 한다면, 약 43%가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43%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 당연히 홀짝보다 배당이 높습니다.
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소 의 경우 약 2.3~2.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치로 2.5라고 한다면 기준 확률은즉, 40% 이상의 당첨률만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이익이 됩니다
파워볼 이론 및 분석기는 알고리즘 계산 뒤 5회간 2회~3회 이상의 당첨을 보장해주므로, 당첨률이 40%~60%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마틴 프로그램 배팅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제재하거나 최대 배팅한도에 걸려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할 수 없을 때 조차도 이론 및 분석기는 장기적으로 가면 갈 수록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 도박에나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대한 정확한 배팅액을 알려주는 마틴 배팅 프로그램까지 있다면 이중으로 보장된 안전성을 바탕으로한 완벽한 재테크가 될 것입니다.
파워볼 배당의 비밀 의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