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4월 4일 02:00
[ 오타와 VS 디트로이트 ]
두팀의 연전입니다. 오타와는 원정에서 디트로이트를 잡아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나름 강팀을 내리 상대하다보니 연패를 당했지만, 공수가 붕괴된 디트로이트를 잡아내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오타와의 역배당은 상당히 합리적이었던 경기였습니다. 이번 경기를 치루면서도 두팀의 경기는 오타와의 우세로 해외에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약해지는 오타와가 오히려 승리를 거두었고 오타와의 홈에서의 득점력은 원정보다 분명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생기는 것입니다. 오히려 디트로이트는 5연패에 빠졌고 최근 네델코비치가 크게 흔들린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걱정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난 경기에서 부진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는 그레이스가 선발 골리로 출전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네델코비치가 최근 3경기에서 기록한 실점은 무려 21점으로 피츠버그의 대패 이후 실점관리가 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그레이스가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라는 기대는 가지기 어렵습니다. 이미 평균 실점은 3.79점으로 너무 높게 책정이 되어있고 오타와의 골리가 포스버그가 그대로 나왔을 때 홈경기인 만큼 기량은 충분히 더 좋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 공격에 있어서는 디트로이트가 라킨이 침묵하면서 오타와와 큰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도 간과할 수 없지만 역시나 두팀의 격차는 골리에서 나옵니다. 즉 이번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골리가 누가 나오는지는 와타와의 득점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오타와의 골리는 분명 포스버그가 나왔을 때 더욱 안정감 있는 경기를 오타와가 펼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하면 현재 해외에서도 생각보다 높은 수준으로 오타와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의 연패는 뼈아프고 오타와와의 연전은 원정까지 떠나온 마당에 경기력의 기대를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번 경기는 포스버그의 출전여부가 가장 중요합니다. 오타와가 이번 경기에서도 포스버그를 선발로 꺼낸다면 홈에서 더욱 득점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오타와의 승리로의 접근은 2.00의 배당의 책정된 현점에 매우 합리적인 접근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머레이가 선발골리로 나온다면 오히려 디트로이트의 공격도 어느정도 먹혀들 것을 고려해 언오버로의 접근을 하는것 또는 만일의 경우를 생각해 배팅을 삼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 이번 경기입니다.
블라인드 픽
* 승
* 핸디캡 승
4월 4일 09:00
[ 애너하임 VS 애드먼턴 ]
애너하임은 드디어 기나긴 연패탈출에 성공했습니다. 무려 11연패였고 애리조나와의 백투백 경기를 기회로 잡았던 지난 경기였습니다. 이번 상대가 다시 강팀 애드먼턴이다보니 걱정은 분명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워낙 득점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던 최근 모습이었고 런데스트롬이 지난 경기 멀티골과 함께 제그라스의 가세가 있었던 것도 보기는 좋았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득점력에서 밀린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고 이번경기에 다시 깁슨이 선발 골리로 나왔을 때,실점 비가 관리될 수 있냐도 문제입니다. 그나마 홈에서 경기를 치루는 만큼 이점을 살려야하는 애너하임이고, 애드먼턴이 어느 골리를꺼내냐에 따라 한번 기회를 가져갈 수 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애드먼턴은 지난 경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1피리어드부터 4대1로 압도적으로 앞서가며 상대 골리 비닝턴을 완전히 무너뜨려 기세를 잡았지만, 후소로 카드를 바꾼 세인트루이스에게 내리 실점을 허용하며 결국 연장 승부까지 끌고가버렸습니다. 스미스의 실점은 분명 아쉬웠습니다. 오히려 역시나 코스키넨의 출전이 이번 경기에는 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스미스가 골리로 다시 나온다면 이번 경기도 애드먼턴이 원정인만큼, 안정적인 승리보다는 다시 득점을 최대한 끌어올려야한다고도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맥데이비와 드라이자이틀의 스케이팅은 정말 매섭고 상대 수비를 뚫어내어 1대1찬스 및 1대2찬스를 적극적으로 만들어내는 모습은 너무나도 인상적입니다. 즉 이번 경기에도 수비가 좋지 못한 애너하임을 상대로 얼마나 두선수가 기회 창출을 할 수 있냐는 경기의 승패에 크게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현재 해외에서도 애드먼턴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는 경기입니다.유일한 변수는 애드먼턴의골리입니다.스미스가 나온다면 생각보다 경기가 난해해질 수 있습니다.덕스도 지난 경기에 분위기 반전에 드디어 성공한 만큼,골문의 안정감이 분명 애드먼턴도 필요합니다.즉 코스키넨의 선발 출전이 가장 바람직하며,그런 경우에는 확실히 디펜스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애드먼턴이 핸디캡 까지도 충분히 극복 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토토는데이터다. 4일 NHL 집중분석 의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