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포츠 분석위원TEAM 이승민입니다.
저희 분석팀은 주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각 종목별 최고의 분석위원들이 함께 분석자료를 제공하며
최근 가장 적중률이 높은 분석가만이 조합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적중률이 100% 라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100% 수익을 볼 수 있는“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조합과 배팅에 고려해야 할 항목들은 수십가지가 넘습니다.
하지만 각 경기마다 중심적으로 봐야 할 항목들은 분명히 다릅니다
그 핵심 항목들을 정확히 짚어주는 것이 저희 분석위원들의 역할이자
저희 분석위원TEAM이 1위 분석팀인 이유입니다.
< 2024년 시즌 프로젝트 >
-08월 수익 17,122,000 원 + 마감
-09월 수익 20,804,000 원 + 마감
-10월 수익 18,151,000 원 + 마감
-11월 수익 16,216,000원 진행중
승률이 100%라 한다면 거짓말일 것입니다. 하지만 분석가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리스크를 줄이고 올바른 배팅방식으로 접근한다면 100% 수익을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확언합니다
어제자 -라스 팔로우- 및 카카오톡 보내주신 회원님들께 공유해드린 최종픽입니다.
1조합 : 원주 DB [마핸] + 대구 가스공사 [언더] + 서울 SK [마핸] 적중!!
2조합 : 삼성생명 [승] + 현대캐피탈 [언더] + 한국 도로공사 [승] 적중!!
각 팀이 최근에 어떤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비교 분석하여 경기 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전술 충돌을 예측합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은 빠른 템포와 속공을 강조하는 반면, 다른 팀은 수비적인 스탠스를 유지하며 느린 페이스로 상대를 제어하려는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속공 팀이 공격 성공률을 높이기 어려워지고 수비적인 팀은 반대로 페이스 조절에 실패할 위험이 생깁니다.
저희 분석위원들은 분석 방식이 다르며 경기결과에 영향을 미칠
처음에 얘기했던 “핵심 데이터 항목” 을 찾아 예측합니다
금주 가장 수익률이 높은 이승민 위원은 이렇게 분석했습니다.
다운 스크린 전술을 활용한 보스턴 시카고의 대결 입니다.
다운스크린은 오프볼 스크린의 한 유형입니다.
오프볼 스크린이란 공을 갖지 않은 선수에게 스크린을 걸어주는 것을 말하는데,
다운스크린은 스크리너가 내려가서 올라오는 선수에게 스크린을 걸어주는 형태입니다.
다운 스크린을 이용하는 것이 포지션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빅맨들의 경우 하이포스트 근처에서 미들슛을 쏘기위해서나 하이포스트에서
안정적으로 볼을 받기 위해 이용할 때도 있습니다
좀 더 복잡하게는 볼이 있는 쪽에서는 픽앤롤 플레이를 반대쪽에서는
다운 스크린을 이용한 움직임으로 2차 3차에 걸친 공격 기회를 엿보기도 합니다.
보통 A세트로 시작하는 해머플레이를 이용한 작전에서 이렇게 쓰이고 있습니다
다운 스크린을 이용하는 것이 포지션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빅맨들의 경우 하이포스트 근처에서 미들슛을 쏘기위해서나
하이포스트에서 안정적으로 볼을 받기 위해 이용할 때도 있습니다
다양한 전술적 충돌은 경기의 득점 패턴과 리듬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최종 득점 합계에 관여하게 됩니다. 이승민 분석위원팀에서 이러한 충돌 요소를 미리 분석함으로써 승/패와 언더/오버 선택할 때 더 신뢰도 높은 예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IP멤버쉽의 자료 1차 초안 공개드립니다
11/11 19:00 KBL[수원 KT vs 안양정관장]
■ 수원 KT(5승4패)
수원 KT는 직전경기(11/9) 홈에서 창원LG 상대로 65-5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7) 원정에서 안양 정관장 상대로 73-74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리바운드(35-38), 범실(9-8), 3점슛(8개 -3개)의 결과. 허훈(19득점, 7어시스트)이 손목 통증 속에서도 상대 스위치 수비에 맞게 좋은 패스를 뿌려줬고 승부처에 해결사로서 면모를 보여준 경기. 문정현, 하윤기가 결장했지만 박준영(15득점)과 문성곤(8득점)이 공백을 최소화 했으며 안정적인 득점력을 보여준 왼손잡이 라숀 해먼즈와 제레미아 틸먼이 골밑에서 버티는 힘을 보여준 상황.
■ 안양 정관장(4승5패)
안양 정관장은 직전경기(11/9) 홈에서 서울삼성 상대로 102-5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7) 홈에서 수원 KT 상대로 74-73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리바운드(37-33), 범실(5-13), 3점슛(10개 -5개)의 결과. 1쿼터(30-8)에 런을 만들어 냈고 6명의 선수가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는 고른 활약 속에 올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준 경기. 적극적인 돌파와 질이 좋은 패스로 야전 사령관의 임무를 수행한 박지훈(13득점)의 활약 속에 배병준(17득점)이 3점슛 3개(적중률 75%)를 림에 꽂아 넣었던 경기. 정효근과 이종현이 골밑뿐 아니라 외곽에서 적극적인 스크린 플레이도 병행하며 팀 동료들이 골밑 돌파를 할수 있게 공간을 만들어 줬던 상황.
1차 초안분석
2연승을 기록했지만 2경기 모두 홈에서의 경기였던 안양 정관장 이였다. 원정에서 외국인 선수 매치업에서 아쉬움이 나타나고 있는 안양 정관장의 고민이 나타나는 경기가 될것이다.
11/11 19:00 WKBL[BNK 썸 vs 하나은행]
■ BNK썸
BNK썸은 직전경기(11/9) 원정에서 신한은행 상대로 77-5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6) 홈에서 KB스타즈 상대로 66-56 승리를 기록했다. 4연승 흐름 속에 리바운드(45-32), 범실(5-11), 3점슛(9개 -2개)의 결과. 새롭게 영입한 박혜진(18득점)이 공수에서 윤활유 역할을 해냈으며 김 소니아(가 침묵했지만 안혜지(22득점)의 맹활약이 나왔고 빠른 공수 전환을 통한 공격력이 인상적 이였던 경기. 탁월한 사이드스텝과 안정적인 스탠스로 상대 공격수를 효과적으로 제어한 아시아 쿼터로 영입한 이이지마 사키가 수비에서 높은 존재감을 보여줬던 상황. 또한, 이소희(11득점)가 안혜지와 함께 국가대표 백코트 듀오의 위엄을 보여준 승리의 내용.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직전경기(11/8) 홈에서 우리은행 상대로 62-6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3) 홈에서 신한은행 상대로 70-56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왔으며 리바운드(40-51), 범실(9-8), 3점슛(9개 -13개)의 결과. 김정은(16득점)이 부상에서 돌아오는 호재가 있었지만 양인영이 어깨 부상으로 이탈했고 리바운드에서 밀린 경기. 진안(6득점)의 침묵이 나타나면서 양인영의 공백이 더욱 표시가 나게 되었고 커버 플레이가 원활하지 못해 3점 슛을 많이 내줬던 상황. 또한, 수비에서 상대의 패스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으며 림 공략과 얼리 어펜스에 연속 실점을 허용했다.
1차 초안분석
양인영의 부상으로 진안에 대한 부담이 늘어난 하나은행 이다. 박혜진이 김정은의 위력을 반감되게 만드는 수비력을 보여줄 것이며 김 소니아가 돌파와 3점슛으로 기동력을 장착한 빅맨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BNK썸 국가대표 백코트 조합의 위력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다.
제공해드리는 자료는 일부분 제공되고 있으며, 고퀄리티 분석자료는 VVIP방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24시간 실시간으로 분석자료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시며 많은 회원분들과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재테크가 가능합니다
라이브스코어에 제공되는 분석글 외에, 원하시는 경기도 매번 피드백 해드리고있습니다
어떠한 조건도 없습니다.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연락을남겨주세요
최종 자료와 함께 [조합픽]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국내 농구 분석 승률 90%이상 방법 공개★ 의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