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2월 3일 09:00
[인디애나 VS 올랜도]
인디애나는 최근 3경기에서 2승을 따내며 반등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의 유일한 올스타이자 더블더블이 가능한 빅맨인 사보니스가 코로나 프로토콜에 들어가며 당분간 출전할 수 없습니다. 잭슨과 워싱턴, 테일러등 G리그에서 콜업한 선수들이 지난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기대감을 주긴 했지만 두아르테와 르버트 정도를 제외하면 원래 로테이션에서 뛰는 선수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올랜도는 시카고 원정에서 패하고 백투백 일정입니다. 바그너와 웬델 카터, 콜 앤서니등 주전으로 나선 3명의 선수가 20득점 이상을 기록했지만 동부 1위를 노리는 강팀의 화력을 감당하긴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극도로 부진했던 시즌 초반과 달리 안정적인 9인 로테이션을 돌리며 경기력이 올라갔습니다. 베테랑 가드인 테런스 로스와 해리스 외에도 오케케가 빅맨진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원정이고 백투백이지만 상대는 사보니스의 결장으로 인해 르버트 정도를 제외하면 주전 선수가 한 명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할러데이와 두아르테등 스윙맨 자원들이 르버트를 지원하겠지만 밤바와 카터 주니어, 바그너등 올랜도 프론트코트의 높이를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인디애나가 빅맥진의 줄부상으로 외곽 위주의 빠른 경기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블라인드 픽
* 승
* 핸디캡 승
* 언더
2월 3일 09:00
[필라델피아 VS 워싱턴]
필라는 연승을 늘리며 마이애미와 시카고가 주도하는 순위 레이스에 복병으로 떠올랐습니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는 엠비드가 휴식차 빠졌기에 매우 주목할만한 승리였습니다. 드러먼드가 40분 이상을 뛰며 리바운드를 20개 이상 걷어냈고 맥시와 해리스가 30점 경기를 했습니다. 코크마즈가 부상으로 빠져있긴 하지만 세스 커리와 그린, 조등 득점을 책임질 스윙맨은 충분해 보입니다.
워싱턴은 밀워키 원정에서 패하고 백투백으로 나서는 일정입니다. 빌의 결장에도 3쿼터 상대를 압박하며 역전까지 만들어냈지만 4쿼터 매섭게 몰아친 상대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쿠즈마와 해럴등 프론트코트 자원들이 20득점 이상을 만들며 분전했지만 스윙맨 포지션에서 득점해줄 선수가 없었고 딘위디의 부진이 너무 길어지고 있습니다.
워싱턴은 빌이 이 경기에도 나설 수 없습니다. 벤치에서는 해럴과 하치무라, 아브디야등이 버티는 워싱턴이 접전 이상을 가져갈 수도 있지만 빌의 결장으로 필요한 순간 득점을 만들 에이스가 없습니다. 필라의 공격이 퍼부어질껄 대비해서 워싱턴은 수비에 집중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블라인드 픽
* 승
* 핸디캡 승
* 오버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김상세의 느바이야기 의 댓글 (5개)
감사합니다.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삭제된 사용자입니다.